국민을 향한 존경과 감사, 응원의 메시지 담아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교보생명은 보건복지부와 함께하는 대국민 캠페인 일환으로 광화문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국민 응원 메시지를 담은 초대형 래핑(Wrapping)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교보생명 본사 사옥에 초대형 래핑…'대한민국이 자랑스럽습니다'(제공=교보생명)
교보생명 본사 사옥에 초대형 래핑…'대한민국이 자랑스럽습니다'(제공=교보생명)

이번 래핑은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상황에서도 서로 격려하고, 의료진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은 국민을 향한 존경과 응원의 마음을 담아 제작됐다.

보건복지부는 지난 4월부터 의료진을 응원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수만 명이 참여했다. 이에 보건복지부는 국민이 보여준 훌륭한 시민의식에 감사를 전하며 교보생명에 '#국민 덕분에' 래핑 참여를 요청했다.

이번 래핑에 그려진 무궁화, 국화, 들꽃 등 비와 바람을 이겨내고 피어난 꽃들은 우리 국민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의료진 덕분에' 캠페인에 참여한 국내 1호 윈도우 페인팅 아티스트 '나난'이 디자인을 맡았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교보생명은 민족기업으로서 국민을 응원하고 위로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해왔다"며 "고요해진 광화문 광장이 다시 시민들의 웃음소리로 가득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