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1 21:21 (토)
닌텐도 스위치서 즐기는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 정식 발매
  • 김정수 기자
  • 승인 2020.06.2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닌텐도 e숍에서 '스토리 팩' 7월 15일까지 할인 판매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온라인 게임 서비스 업체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닌텐도 스위치용 껌 액션 게임 ‘Ninjala’를 정식 발매했다고 26일 밝혔다.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를 정식 발매했다 (출처=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를 정식 발매했다 (출처=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Ninjala는 닌자×스포츠 찬바라 세계를 바탕으로 유저들이 다양한 지형지물과 ‘닌자 껌’이라고 불리는 아이템을 사용해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이다. 유저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Ninjala는 서비스 시작 16시간 만에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100만을 돌파했다. 

게임은 온라인 접속 여부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기본 플레이는 닌텐도 e숍에서 게임을 내려받고 온라인 접속 없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온라인 대전을 통해 최대 8명까지 배틀로열, 4대 4팀 배틀 등을 즐길 수 있다.

Ninjala의 정식 발매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아바타와 12가지 껌 웨폰을 획득할 수 있는 ‘Ninjala 시즌 1’도 시작된다. 반이 주역인 스토리로 구성된 ‘Ninjala 스토리 팩 제1권’도 발매되며 구매 시 한정 코스튬 의상과 닌자 메달을 얻을 수 있다.

스토리 팩은 닌텐도 e숍에서 7월 15일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정상가로 판매된다. 더 많은 보상을 얻고싶다면 Ninjala 패스를 구매하면 된다.

겅호는 Ninjala 정식 발매를 기념해 8월 27일 오전 10시 59분까지 게임을 내려받고 로그인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재화인 ‘100 Jala’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Ninjala의 단편 카툰 애니메이션의 테마송인 ‘Ninja Re Bang Bang Steve Aoki Remix’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세계에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