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농심은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농심 신라면 광고모델 손흥민 (사진= 농심)
농심 신라면 광고모델 손흥민 (사진= 농심)

이 광고는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의 매운맛을 보여주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모습을 담아냈다. 세계 축구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손흥민이 골을 넣는 장면에 신라면을 대입해 세계의 벽을 뛰어넘은 자랑스러운 국가대표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농심은 지난해 6월, 손흥민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라면의 위상을 담은 광고를 선보여왔다. 

농심 관계자는 “ 신라면과 손흥민 선수는 세계 무대에서 한국을 대표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우리 국민의 자존심”이라며 “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 이라는 카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농심은 신라면이 미국,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로 뻗어나가 한국의 맛을 전하는 만큼, 손흥민 선수를 통해 신라면이 한국 대표 라면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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