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예비부부와 신혼고객을 위한 ‘한샘 웨딩멤버스’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7월 31일까지 가구 할인 및 상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웨딩멤버스’론칭을 기념해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제공)
한샘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웨딩멤버스’론칭을 기념해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제공)

‘한샘 웨딩멤버스’는 6월 5일 이후 결혼하는 신혼 부부 누구나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웨딩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입할 수 있다.

한샘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7월 31일가지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3만원 웨딩 머니 쿠폰을 제공한다. 가입 즉시 모바일로 전송되며 12월 31일까지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50만원 이상 가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구 계약 시 금액에 따라 신혼 필수품을 증정한다. 300만원 이상 가구를 구매하면 ‘콜로레 에어프라이어’를 제공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내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를 증정한다. 1000만원 이상 고객은 LG TV와 공기청정기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멤버스 회원에게 한샘 인기 신혼 식탁 ‘위든 화이트워시 4인 식탁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150개 한정 판매한다. 식탁은 사틴 강화 유리 상판으로 관리가 쉬우면서 깨끗한 느낌의 모던 화이트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웨딩멤버스 쿠폰번호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웨딩 머니 쿠폰 및 상품 증정 혜택은 커플 당 1회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멤버스 쿠폰과 6월 5일 이후 결혼여부를 증빙할 청첩장 등을 지참하면 된다. 매장에서는 가구 인테리어 3D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혼수 준비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멤버스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한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