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DIY 스티커를 담은 화장품이 출시됐다. Z세대를 타깃으로 한 이 제품은 취향에 맞춰 꾸밀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Z세대를 타깃으로 한 신제품 ‘태그(TAG)’ 라인 3종을 오는 18일 공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태그 라인 뮤즈로 뷰티 유튜버 ‘유스뷰티’가 선정됐다.

투쿨포스쿨 신규 메이크업 라인인 '태그'는 벨벳 핀 틴트, 펄 핏 글리터, 커버 핏 쿠션 등으로 구성됐다. 

투쿨포스쿨 '태그 라인' (사진= 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 '태그 라인' (사진= 투쿨포스쿨)

‘태그 벨벳 핏 틴트’는 뛰어난 착색력으로 처음 발색 그대로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머랭 텍스처의 벨벳 포뮬러가 매끈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아르간 커넬과 호호바씨, 살구씨 오일이 함유돼 생기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1호 베이지 무스’, ‘2호 너티 로즈’, ‘3호 겟 레디쉬’, ‘4호 레드 헤일로’, ‘5호 브릭 로이드’까지 총 5종이다.

‘태그 펄 핏 글리터’는 빅 사이즈의 글리터와 촉촉하게 빛나는 물빛 젤리 섀도우로 구성된 2구 팔레트이다.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픽싱 포뮬러가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만들어준다. 컬러는 ‘1호 스파클링 샴페인’과 ‘2호 스타릿 코랄’ 2가지다.

‘태그 커버 핏 쿠션 SPF50+, PA+++’는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포뮬라가 오랜 시간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시켜준다. 워터리한 터치감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름철 수정 메이크업용으로 제격이다. 컬러는 ‘1호 페탈 베이지’와 ‘2호 샌드베이지’ 2종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Z세대는 자신만의 뚜렷한 취향으로 최신 트렌드를 추구하면서 뷰티 시장의 신흥 소비 강자로 급부상했다”며, “컨템포러리 아트와 패스트 뷰티를 추구하는 투쿨포스쿨이 야심차게 선보인 이번 태그 라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는 오는 14일까지 투쿨포스쿨 공식 온라인몰에서 운영되는 ‘유스뷰티 마켓’을 통해 선론칭 한 태그 라인 3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