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 통증 이겨내는 각자 방법 공유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경동제약(대표이사 류기성)은 1일부터 ‘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 공복두통 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된 그날엔 광고 (경동제약 제공)
소비자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된 그날엔 광고 (경동제약 제공)

일반의약품 그날엔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SNS를 통해 소비자들이 각자 통증을 이겨내는 방법을 공유하면 된다. 

소비자들은 그날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팔로우 뒤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참여자에게 ‘든든한 특급 조식’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경동제약이 새롭게 선보인 그날엔 TV광고는 상반기 그날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그날엔 통증X 상담소’에 작성된 사연들을 토대로 제작됐다. 아이유의 공복두통 편 외에도 야근육통 편, 요요요통 편, 두뇌과열 편 TV광고와 SNS 이벤트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