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9 18:00 (금)
한샘몰, 프리미엄 오더메이드 소파 3종 선봬
  • 박우선 기자
  • 승인 2020.05.2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100mm단위로 사이즈 선택
사용후기 작성 시 사은품 증정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주)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온라인 한샘몰에서 한샘도무스사의 프리미엄 오더메이드(order made, 주문제작) 소파 3종 △달리스 △살바토르 △휴버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한샘은 한샘몰을 통해 프리미엄 오더메이드 소파 3종을 판매한다. 사진은 4인 카우치형 소파 (사진= 한샘)
한샘은 한샘몰을 통해 프리미엄 오더메이드 소파 3종을 판매한다. 사진은 살바토르 4인 카우치형 소파 (사진= 한샘)

한샘은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온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주문제작 소파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신제품 △달리스 △살바토르 △휴버트는 깔끔한 모던스타일의 소파로 호텔 라운지 같은 거실 공간을 연출한다. 이태리 천연 면피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과 부드러운 착석감을 제공한다. 보이지 않는 부분인 본드, 벨트까지 고급 이태리 제품이 사용됐다. 

좌방석은 내구성 높은 41kg 통 스펀지를 사용했다. 좌방석 깊이는 약 60cm정도로 키가 큰 성인 남성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등받이는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원하는 위치에 놓을 수 있도록 최소 2800m에서 최대 3200mm까지 100mm 단위로 크기 선택이 가능하다. 크기가 커져도 추가 금액은 들지 않는다. 가죽 색상은 △만다린 △민트 △바닐라 △블루베리 △스카이 △웜그레이 △인디고 △쿨그레이 △토르토라 중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는 집에서 가죽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상품소개 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로 이름, 주소, 휴대폰번호를 기재하고 직접 확인하고 싶은 가죽 샘플 3가지를 고르면 된다.

한샘은 프리미엄 오더메이드 소파 3종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 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소파를 판매한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상품권을 증정하며 베스트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69만원 상당의 명품 잡지꽂이를 증정한다.

한샘관계자는 “온라인 가구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매장에서만 선보이던 한샘도무스의 프리미엄 소파를 한샘몰에서 출시했다”며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