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1일~7월22일까지
미션 음료 3잔 포함 17잔 음료 구매 시 증정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의 여름 e-프리퀀시가 돌아왔다. 5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 63일간 미션 음료 3잔을 포함, 17잔 음료 구매시 소비자는 ‘서머 체어’ 3종과 ‘서머 레디 백’ 2종 등 5종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인천공항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과 '서머 체어' (사진= 스타벅스)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과 '서머 체어' (사진=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은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컨셉에 실용성을 더해 제작됐다. 
 
‘서머 체어’는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용 의자로 각각 다른 디자인의 3종으로 출시되며 간편한 휴대성을 위해 전용 파우치에 담아 제공한다.

‘서머 레디 백’은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다용도 백으로 뒷면에 캐리어에 거치 가능한 밴드가 달려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그린과 핑크 색상 2종으로 구성돼 있다. 
 
e-스티커 적립과 증정품 교환 기간은 5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며 모든 증정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준비 수량 소진 시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증정된다.

서머체어(그린) 상품은 3만3천원에 별도 판매도 한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누구나 회원 계정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로 참여할 수 있다. 비회원으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 중에서도 본인 인증을 거친 소비자라면 e-스티커 적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