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9 18:00 (금)
삼성전자 멤버십, '스타' 등급 신설...소비자 혜택 확대
  • 김아름내 기자
  • 승인 2020.05.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삼성전자가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삼성전자 멤버십은 2009년 도입된 이래 현재까지 2800만여명이 가입한 고객케어 프로그램이다.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 제공,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방문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새롭게 개편한 삼성전자 멤버십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콘텐츠·문화·스포츠 등 다양한 제휴사가 제공하는 '블루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새롭게 개편한 삼성전자 멤버십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콘텐츠·문화·스포츠 등 다양한 제휴사가 제공하는 '블루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 삼성전자)

개편된 내용 중 가장 큰 특징은 '스타'등급 신설이다. 약 70만명의 회원이 이 등급으로 전환됐다. 2년간 구매 금액 300만원 이상 또는 구매 횟수 3회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등급 개편에 따라 삼성전자 멤버십은 로열블루, 프레스티지, 스타, 일반 회원 등 4단계로 운영된다. 

아울러 스포츠, 문화, 여가생활은 물론 각종 콘텐츠까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블루패키지'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소비자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삼성 라이온즈와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홈경기 무료 또는 할인 입장,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세리 시이오(SERI CEO)' 무료 이용, 리움·호암 미술관 무료 또는 할인 관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결혼 예정 고객으로 등록한 혼수 멤버십 회원은 500만원 이상 가전제품 구매 시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뿐만 아니라 건조기,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전기레인지 등 9가지 품목에 대한 무상 서비스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윤태식 상무는 “다양한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여 더 발전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멤버십 개편을 맞아 6월 17일까지 '반짝반짝 멤버십 파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