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주년 맞은 칠성사이다, 데뷔7주년 7명의 멤버 BTS 새얼굴로
15일 오후 7시7분, SNS서 신제품 홍보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방탄소년단이 칠성사이다를 손에 쥐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70주년을 맞이한 칠성사이다 새 얼굴로 데뷔 7주년을 맞이한 7인의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X BTS (사진=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X BTS (사진= 롯데칠성음료)

방탄소년단은 1년간 칠성사이다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15일 오후 7시 7분, 7인의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티징 영상을 SNS채널에 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칠성사이다 특유의 짜릿한 청량감을 살린 씨즐(Sizzle) 장면과 함께 칠성사이다의 새 얼굴인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등장시켜 소비자들의 기대감과 호기심을 높일 계획이다. 앞서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복숭아, 청귤 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중한 실력과 진정성 있는 소통, 독자적인 세계관으로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이 70년간 소비자에게 짜릿한 청량감을 선사해 온 칠성사이다의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선보이는 칠성사이다 신제품인 청귤, 복숭아가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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