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재)하동녹차연구소(소장 오흥석)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알프스푸드마켓에서 녹차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뷰티제품을 특별할인 한다고 11일 전했다. 

하동녹차연구소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녹차관련 뷰티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사진= 하동군)
하동녹차연구소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녹차관련 뷰티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사진= 하동군)

최대 33% 할인되는 제품은 △지와이지투 더마프레쉬 빙하수 세트 △금녹차비누세트 △소화세트 △녹차마스크팩 등이다.

연구소는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가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특히 지와이지투 더마프레쉬 빙하수 세트는 빙하수, 녹차추출물, 홍차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효과와 보습력이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민감 피부를 위한 포이즌 콤플렉스(Poison complex) 특허물질이 사용된 크림, 세럼, 클렌져, 미스트 등 4종을 기존 6만원에서 33% 할인돼 4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금녹차비누세트는 이온작용으로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순금과 녹차추출물의 카테킨성분, 천연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자극 없는 깨끗한 세정과 보습력이 우수하다. 판매가 3만원에서 2만4천원으로 20% 할인됐다. 

소화세트는 녹차추출물이 함유된 샴푸, 린스, 치약 등 3종 구성으로 1만원에, 녹차마스크팩(10개입)은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피부에 건강한 수분공급 및 EWG 그린등급에 맞춘 성분으로 만든 제품으로 7천원에 판매된다.

뷰티제품 외에도 하동녹차크리스피롤(45개입)을 8천원에 판매한다.

녹차연구소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가가고자 특별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알프스푸드마켓에서는 연구소 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의 판매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