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겨울왕국·해치멀 와우 라라콘 등 브랜드 상품 단독 판매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이마트24가 어린이날을 맞아 장난감 럭키박스 2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어린이날을 위해 준비한 완구 (사진= 이마트24)
이마트24가 어린이날을 위해 준비한 완구 (사진= 이마트24)

럭키박스는 편의점에서 아이들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부모님들과 조카를 둔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됐으며 어린이가 좋아하는 브랜드 완구로 구성돼있다. 

‘레고 기프트박스’는 겨울왕국, 스피트 챔피언, 시티, 닌자고, 어벤져스 등 레고 상품 중 2개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30% 이상 할인된 29900원이다.

특히 국내에 발매 되지 않은 신상품 ‘이스터버니’ 제품이 포함돼있어 어린이 뿐만 아니라 키덜트에게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손오공 럭키박스’는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인 헬로카봇과 자이로카 상품 4개가 랜덤으로 구성돼있다. 정상가 대비 73% 할인된 가격인 8900원에 판매한다.

럭키박스는 어린이 선물 수요가 높은 상권에 위치한 500여개의 이마트24 점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헤이지니 등 키즈 유투버 사이에서 인기를 끈 ‘해치멀 와우 라라콘’과 레고 시리즈 상품을 비롯해, 1만원 이하의 소형 장난감부터 2만원~9만원대의 인기 캐릭터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이번 완구 행사는 멤버십 중복 할인이 가능해 최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웰페어클럽 복지카드로 결제 시, 3% 청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에서 지역화폐와 아동양육가구에게 지급된 아동돌봄쿠폰으로 완구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이마트24 이대연 완구 바이어는 “이번 완구 행사를 통해,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완구점 못지 않은 다양한 가격대의 장난감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며 “상품이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는 럭키박스는 소비자들에게 선물에 대한 기대감과 흥미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