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5월6일까지 공식 SNS서 참여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원앤원(주)(대표이사 박천희)은 황금연휴 기간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원앤원 제공)
(원앤원 제공)

5월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피크닉’이라는 주제로 원할머니보쌈·족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각각 진행된다.

소비자는 해당 메뉴를 배달 또는 포장한 후 인증샷을 찍어 주문일자가 보이는 영수증과 함께 본인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 #황금연휴이벤트 등의 해쉬태그는 필수다. 이어 참여 URL과 함께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원앤원은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원앤원 VIP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발표는 5월13일이다.

원앤원㈜ 관계자는 “긴 황금연휴 동안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홈크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인증샷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등으로 외식 대신 집에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즐기는 고객들이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겁게 메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앤원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은 5월 황금연휴 이벤트 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근로자의 날(5월1일) 당일에는 쉬지 못하고 일하는 친구들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펼치며, 오는 4일부터 6일까지는 어버이날의 추억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가 각각 준비돼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