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신규가입 대상, 손소독제 5만개 무상공급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이 게임 개발업체 한빛소프트와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좋은사람들은 한빛소프트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좋은사람들 제공)
좋은사람들은 한빛소프트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좋은사람들 제공)

좋은사람들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소비자들의 불안과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힘든 상황을 함께 극복하자는 의미에서 한빛소프트와 손잡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양사는 5월 31일까지 캠페인을 통해 좋은사람들 통합 온라인몰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손소독제를 무료로 배송한다. 또 손소독제를 담은 택배박스에는 한빛소프트 아이템 쿠폰 및 좋은사람들 온라인 쇼핑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동봉해 제공한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명환 실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불안과 불편을 겪는 국민들을 위해 한빛소프트와 함께 ‘세상을 즐겁게 만들자’는 양사의 기업비전을 바탕으로 손소독제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사태가 장기화되며 지친 국민들이 조금이나마 즐겁게 위기를 극복하는 데 힘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좋은사람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충북 진천에서 임시생활을 하고 있던 중국 우한 교민에게 속옷을 지원하고, 보건용 마스크를 추가 수급해 주요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등 국가적인 재난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지원하는 노력을 꾸준히 기울여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