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분께 마음 전하는 '꽃✿같은 내마음'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마운 분께 마음을 전하는 '꽃✿같은 내마음' 3종 이벤트를 27일부터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하는 농협은행 (사진= NH농협은행)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하는 농협은행 (사진= NH농협은행)

이벤트는 농협농협은행의 디지털 채널인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농협인터넷뱅킹에서 예·적금(입출식 제외) 상품을 가입하거나 대출을 신규 실행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금융소비자를 대상으로한다. 3회에 걸쳐 총 3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우선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부모님께 드리는 꽃✿같은 내맘 이벤트'는 4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가족사진 촬영권,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을 제공한다.

5월 15일 ‘스승의날’을 기념하는 '내 인생의 사부님께 전하는 꽃✿같은 내맘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5월 15일까지 이벤트에 응모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을 제공한다.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하는 '꽃✿같은 프로포즈 이벤트'는 5월 11부터 2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1등이 기혼인 경우 리마인드웨딩촬영권을, 미혼인 경우 프로포즈지원금 50만원을 제공하고,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을 제공한다.

디지털마케팅부 이정한 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농협은행의 디지털 금융상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에게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