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캐릭터 굿즈 및 네이버페이 2만원권 추첨 증정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은 영화 ‘트롤: 월드투어’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유쾌함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 제공)

DB손보 다이렉트 누리집, 유튜브에서 귀여운 트롤들의 노래와 함께 DB손보의 자동차보험과 어린이보험의 콜라보 영상을 만날 수 있다. 콜라보 영상에는 국내 예고편에 포함되지 않은 장면도 있다.

힐링 이벤트는 두 가지로 준비됐다.
자동차보험료를 확인하면 영화의 주인공인 파피 캐릭터 피규어와 네이버페이 2만원권의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귀여운 트롤들의 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응모기간은 5월 30일까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사회 변화에 발맞추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언택트 산업의 중요성이 부각된 요즘, DB손보는 비대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DB손해보험의 비대면 대표상품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다.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2% 저렴한 보험료로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한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3월부터 가벼운 자동차사고는 영상통화로 해결 가능한 ‘DB-V 시스템’을 개발해 가입부터 보상까지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풀 언택트 서비스를 구성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