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반포가 래미안을 선택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2400억원 규모의 신반포15차 재건축사업을 수주했다고 23일 밝혔다. 반포지역의 래미안 브랜드 선호도를 입증하며 청신호가 켜졌다. 5월말 예정인 반포3주구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의 수주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래미안 원 펜타스 조감도 (삼성물산 제공)
래미안 원 펜타스 조감도 (삼성물산 제공)

이날 신반포15차 재건축 조합은 시공사 선정 총회를 열고 삼성물산을 선정했다. 조합원 181명 중 166명이 투표한 결과, 삼성물산은 126표(75.9%)를 받았다. 

삼성물산은 2015년 신반포3차∙경남아파트 통합재건축 수주 이후 5년 만에 정비사업 수주시장에 복귀했다. 

시공사 선정에 앞서, 삼성물산은 신반포15차 재건축 신규 단지명을 ‘삶의 기쁨’이라는 꽃말을 가진 별 모양의 꽃 펜타스에서 가져온 ‘래미안 원 펜타스(Raemian One Pentas)’로 제안했다. 조합원들에게 "반포의 중심에서 빛나는 별과 같은 하이엔드 주거공간을 제공하겠다"는 래미안의 의지를 표명했다. 

삼성물산은 해외 유명 설계사와 협업해 랜드마크 외관 디자인을 제시했으며 삼성전자 등 분야별 최고 브랜드와 손잡고 글로벌 주거 트렌드를 반영하여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입찰조건을 제안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이영호 사장은 “삼성은 그동안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일해 왔으며, 그랬기에 래미안을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로 만들 수 있었다”며 “저희가 약속드린 사항을 100% 지켜, 래미안 원 펜타스를 반포의 중심에서 가장 빛나는 단지로 만들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