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강의 수강용 서피스 프로 X·갤럭시 탭S4 256GB 등 단독모델 판매
U+Shop서 7% 통신요금 추가 할인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9일 중3, 고3을 시작으로 초·중·고 온라인 개학이 실시됨에 따라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학생들이 수업에 효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신형 노트북과 태블릿PC를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서피스 프로 X(Surface Pro X) LTE와 갤럭시탭 S4 256GB 등 단독 모델을 판매하는  ‘인강 태블릿/노트북 종결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서피스 프로 X(Surface Pro X) LTE와 갤럭시탭 S4 256GB 등 단독 모델을 판매하는  ‘인강 태블릿/노트북 종결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서피스 프로 X(Surface Pro X) LTE와 갤럭시탭 S4 256GB 등 단독 모델을 판매하는 ‘인강 태블릿/노트북 종결전’을 진행한다.

U+Shop에서는 LTE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인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두 대의 태블릿PC나 LTE 노트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매월 통신요금 7%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서피스 프로 X LTE는 노트북의 성능과 태블릿PC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투인원(2-in-1) 기기다. 고속 충전기능을 지원해 1시간 만에 80% 충전이 가능하고 완충 시 1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U+Shop에서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나눠쓰기’ 요금제와 함께 구매 시 공시지원금 및 추가지원금 42만2천50원과 7% 통신요금 할인혜택을 받아 월 8만8천원대에 이용가능하다. 서피스 프로 X를 구입하는 소비자는 시그니처 타입커버와 슬림펜, USB-C 허브, 충전기, 고급 슬리브 등 사은품을 받게된다.

갤럭시 탭S4 256GB는 7,30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넉넉한 저장공간을 갖춘 안드로이드 OS 태블릿이다. U+Shop에서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나눠쓰기’ 요금제와 함께 구매 시 공시지원금 및 추가지원금 46만원과 7% 통신요금 할인혜택을 받아 월 3만8천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U+Shop에서 인강에 최적화된 초경량 윈도우 노트북인 갤럭시 북S, 5G의 빠른 전송속도로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갤럭시 탭S6, 30만원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탭A 10.1 2019을 함께 판매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Shop을 통해 노트북과 태블릿PC를 구입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코시 회전식 태블릿 거치대를 제공하고, 보조배터리·스마트 텀블러·무선 눈 마사지기·무선 충전 마우스·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제습기 등 단독 사은품 6종 가운데 고객이 선택한 1종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