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서 온라인 콘텐츠 제공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상반기 캠페인을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제공=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제공=아모레퍼시픽)

2008년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지난 달 27일 암환자를 위한 레시피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의 온라인 콘텐츠는 10주 동안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을 통해 발신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암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외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준비돼있다. 

마스크 착용 메이크업 방법과 실내 세라밴드 운동법 등 코로나19 상황에 적용 가능한 콘텐츠와 삼성서울병원 암센터 영양교육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한 음식레시피, 암환자 가족과의 긍정적인 의사소통방법 등이 대표적이다.

콘텐츠는 한국유방건강재단, 삼성서울병원 암 교육센터, 대한체육회의 자문을 통해 제작했다. 암환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Q&A 시간도 마련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캠페인 콘텐츠를 구독하고 싶은 암 환자 및 가족들은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 친구추가 후 확인할 수 있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제공=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제공=아모레퍼시픽)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