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TUVA 센터 방문 시 1만2천원 할인...무제한
U+ 고객센터 앱·U+멤버스 앱서 쿠폰 발급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애플 공인서비스 업체인 투바(대표 임종완)와 함께 4월부터 자사 가입고객에게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에서 개통된 Apple 제품(iPhone, iPad, Apple Watch) 등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화면이 깨지거나 파손됐을 때 휴대폰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수리비용의 전액을 부담해야했다.
이번 양사 제휴로 4월부터 9월 30일까지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은 투바(TUVA)의 서비스센터 이용 시 수리 횟수에 상관없이 1만2천원을 할인받게 된다. 휴대폰보험에 가입한 소비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받으려는 소비자는 ‘U+고객센터’앱 이나 ‘U+멤버스’앱을 실행한 뒤 ‘U+아이폰 수리비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수리비 할인 쿠폰을 받으면 된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수리비 할인쿠폰을 받아 서비스센터에 제시하면된다. 서비스센터 정보는 LG유플러스 누리집이나 투바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예약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 지역에 투바 서비스 센터가 없다면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 A/S대행을 동일하게 수리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제조사 자체 수리보상 프로그램인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에 가입 소비자나 보상프로그램 등 이미 할인된 가격으로 배터리를 교체한 경우 추가 할인은 안 된다.
이종서 LG유플러스 고객유지담당은 “LG유플러스는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수리비 할인 외에도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양사간 제휴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