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2 15:31 (수)
LGU+ "아이폰 가입자, 수리비 할인"
  • 김아름내 기자
  • 승인 2020.03.3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TUVA 센터 방문 시 1만2천원 할인...무제한
U+ 고객센터 앱·U+멤버스 앱서 쿠폰 발급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애플 공인서비스 업체인 투바(대표 임종완)와 함께 4월부터 자사 가입고객에게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애플 공인서비스 업체인 ‘투바(TUVA)’와 손잡고 4월부터 자사 가입고객에게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은 TUVA 서비스센터에서 LG유플러스 고객이 아이폰 수리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설명을 듣는 모습 (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투바(TUVA)’와 함께 4~9월말까지 자사 가입고객에게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은 TUVA 서비스센터에서 LG유플러스 고객이 아이폰 수리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설명을 듣는 모습 (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에서 개통된 Apple 제품(iPhone, iPad, Apple Watch) 등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화면이 깨지거나 파손됐을 때 휴대폰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수리비용의 전액을 부담해야했다. 

이번 양사 제휴로 4월부터 9월 30일까지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은 투바(TUVA)의 서비스센터 이용 시 수리 횟수에 상관없이 1만2천원을 할인받게 된다. 휴대폰보험에 가입한 소비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받으려는 소비자는 ‘U+고객센터’앱 이나 ‘U+멤버스’앱을 실행한 뒤 ‘U+아이폰 수리비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수리비 할인 쿠폰을 받으면 된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수리비 할인쿠폰을 받아 서비스센터에 제시하면된다. 서비스센터 정보는 LG유플러스 누리집이나 투바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예약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 지역에 투바 서비스 센터가 없다면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 A/S대행을 동일하게 수리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제조사 자체 수리보상 프로그램인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에 가입 소비자나 보상프로그램 등 이미 할인된 가격으로 배터리를 교체한 경우 추가 할인은 안 된다.

이종서 LG유플러스 고객유지담당은 “LG유플러스는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수리비 할인 외에도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양사간 제휴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