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온라인 금융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4월 15일까지 온라인 금융상품권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5천명에 한해 카카오톡 플랫폼 내 선물하기 메뉴에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금융상품권 이벤트 (한국투자증권 제공)
금융상품권 이벤트 (한국투자증권 제공)

4월 16~30일에는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을 대상으로 금리 10% 특판 발행어음에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 앱에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금, 주식거래, 펀드 거래 시 각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지급하는 미션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3가지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 아이폰11 등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은 주식·펀드·발행어음 등 다양한 금융투자상품에 투자 가능한 온라인 상품권 서비스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에서 구매해 해당되는 금액만큼 금융상품을 골라 투자할 수 있다. 1인당 1주일에 최대 2장(10만원)까지 구매가능하다.

최서룡 한국투자증권 e비즈본부장은 "모바일기기에 친숙하면서도 투자에 관심있는 젊은 소비자가 손쉽게 다양한 금융투자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접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