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지 않아도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삼성화재 보험 혜택 소개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삼성화재는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애니핏(제공=삼성화재)
애니핏(제공=삼성화재)

보험은 어려운 상황에서만 도움이 된다는 고정관념을 바꾸려는 시도로,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편이 20일부터 방영 중이며 애니핏을 통해 모은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강보험' 편도 뒤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일상생활 중 삼성화재와 만나는 순간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표현을 통해 재미를 더했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일상 속에서도 고객 건강에 도움되는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당신에게 좋은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선물하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