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신학기를 맞아 오는 5월 15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2020년 신학기 청약통장 가입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2020년 신학기 청약통장 가입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우리은행)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고객 510명을 추첨해 노트북(3명), 애플 에어팟 프로(7명), 모바일 해피콘 쿠폰 3만원권(5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이 기간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우리은행과 제휴한 대학교 ID카드를 발급한 대학생 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준다.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우리은행 누리집에 게시된다. 대학생은 두 가지 이벤트 모두 당첨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청약자격이 주어지는 상품이다.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22일 현재 2년 이상 가입할 경우 연 1.80% 금리가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헤 저축과 내집마련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고객을 위해 맞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