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하고 싶은 기업명 적으면 총 2020개 경품 제공
1등은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채용연기 및 취소가 잇따르며 취업시장이 악화일로에 직면했다. 알바콜이 취업 준비생들 448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61%가 '코로나19 여파로 구직 준비에 불안감을 느낀다'고도 답했다.

(제공=인크루트)
(제공=인크루트)

인크루트는 ‘당신의 첫 시작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열고 구직자 응원에 나섰다.

이벤트 참여는 매우 간단하다. “올해 나는 000에 합격할 것이다” 이벤트 창의 빈 칸에 합격하고 싶은 기업명만 입력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4월 17일까지다. 토익&토익스피킹 응시권 및 BHC 치킨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CU모바일 상품권까지 총 2020개에 달하는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1등은 인크루트가 준비한 취업지원금으로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이 제공된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를 통해 관심기업 설정시 취업비서 인크루트 알람을 통해 채용소식을 재빨리 안내 받을 수 있어 공채 준비에도 유용하다.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는 "일부 대기업을 시작으로 상반기 공채 일정이 속속들이 전해지기 시작했고, 채용시기는 늦춰졌지만 규모는 예전 수준을 유지하겠다는 발표도 이어지고 있는 만큼 낙심은 금물이다”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상반기 취업준비의 첫 시작을 인크루트와 기분 좋게 함께하며 활기를 찾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