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鷄)모임' 체험단 모집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주)하림은 닭 요리에 관심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계(鷄)모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6일 전했다. 

하림은 닭요리를 좋아하거나 관심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계모임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림 제공)
하림은 닭요리를 좋아하거나 관심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계모임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림 제공)

모디슈머를 타깃으로 하림 닭고기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단은 4, 5월 두 달간 하림의 프리미엄 동물복지∙무항생제 브랜드 그리너스 IFF 생닭 제품과 큐브 스테이크 닭가슴살 제품을 활용해 ‘하림 한 끼’ ‘나누면 계(鷄)이득’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하림 한 끼’ 미션은 월 별 테마에 맞게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요리한 닭고기를 촬영해 SNS에 올리면 된다. 4월은 면역력, 5월은 나들이를 주제로 각기 다른 제품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나누면 계(鷄)이득’ 미션은 닭고기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하림 제품을 전달하고 그 친구가 자신의 SNS에 닭요리 레시피를 올리면 성공하는 릴레이 미션이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체험단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안내된 네이버 폼(링크)을 통해 오는 2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10명은 27일에 발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