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럭굿잡(Good Luck, Good Job)’ 캠페인
소비자 자켓 구입시 1천원 적립에 그랜트매칭으로 1천원 더해 마련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양육 시설 보호종료여성 취업 준비생에게 면접 정장을 지원하는 ‘굿럭굿잡(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랜드월드 미쏘는 여성의날을 기념해 소비자가 자켓을 한 벌 구입할 때마다 1천원을 적립, 기업도 같은 방식으로 1천원을 더해 보호종료 여성들의 취업 준비를 위한 정장을 전달한다 (사진=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미쏘는 여성의날을 기념해 소비자가 자켓을 한 벌 구입할 때마다 1천원을 적립, 기업도 같은 방식으로 1천원을 더해 보호종료 여성들의 취업 준비를 위한 정장을 전달한다 (사진= 이랜드월드)

소비자가 자켓을 구매하면 1천 원을 펀드로 적립하고 이랜드재단이 1대1 그랜트매칭으로 1천 원을 더해 기부하는 방식이다. 미쏘는 모인 성금으로 추천 자켓, 블라우스, 팬츠, 구두로 구성된 면접 정장 1벌을 `GOOD LUCK, GOOD JOB` 로고 메시지가 새겨진 수트 케이스에 담아 보호종료여성 취업 준비생들에게 전달한다. 

`굿럭굿잡(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은 지난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면접 정장을 지원하며 시작됐다. 올해는 정장 및 구두에 더해 OST, 로이드 협찬을 받아 귀걸이 및 시계도 함께 전달된다.

미쏘 관계자는 “시설의 보호가 끝나 사회에 첫 걸음을 내딛는 보호종료청소년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미쏘가 제공한 면접정장으로 좋은 직장과 인연을 맺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아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