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아디다스는 3월8일 세계 여성의날을 맞아 SS20 우먼스 컬렉션을 런칭했다. 여성이라는 이유로 마주하는 선입견, 장애물 등을 넘어 나만의 방식으로 인생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아디다스 우먼스 컬렉션 모델 손나은 화보컷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 우먼스 컬렉션 모델 손나은 화보컷 (사진= 아디다스)

캠페인 모델로는 손나은이 선정됐다. 손나은은 애슬레저룩 열풍과 맞물러 액티브하면서도 감각적인 아디다스 스포츠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디다스측은 “캠페인을 통해 동시대를 살고 있는 여성들에게 남들 시선과 기준에 맞추는 대신 스스로의 한계와 부족한 모습까지 인정하고 포용해 자신의 인생을 마음껏 즐기라는 진취적인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