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세계여성의날(3월8일)과 세계여성의달(3월)을 맞아 인티메이트 코스메틱 브랜드 세이브(SAIB)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소비자 안전과 건강을 위해 온라인 행사로 전면 대체했다. 

SAIB는 여성의날을 기념해 여성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이브 제공)
SAIB는 여성의날을 기념해 여성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이브 제공)

세이브(SAIB)를 운영하는 세이브앤코(대표 박지원)는 “과거와 현재를 이끈 여성 아이콘들의 힘을 주는 문구(Empowering Quotes)를 소개하고 미래의 여성들을 응원하는 취지의 인스타그램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 본인 계정에 세이브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공유하면 세이브 프리미엄 콘돔,  파우치 세트, 대용량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행사는 3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상품 및 할인쿠폰은 4월 8일 일괄지급된다. 3월 말까지 세이브 공식 누리집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시지 카드’와 유기농 병풀잎 수가 함유된 ‘인티메이트 수딩 젤’을 증정한다. 

세이브 관계자는 “여성 건강과 성 평등을 위해 앞장서는 대표 여성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능동적이고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캠페인과 행사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이브앤코의 브랜드 ‘SAIB’는 여성의 성생활과 건강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목표로 유해물질, 화학 첨가물을 배제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브랜드 명 ‘SAIB’는 편견이라는 뜻의 영단어 ‘BIAS’를 뒤집어 탄생됐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