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4 18:54 (월)
유해환경에서 피부 건강 지키려면...
  • 김은련 기자
  • 승인 2020.02.12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김은련 기자]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관리할수 있는 기초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꾸준하다.

궁중비책 2-step
궁중비책 2-step

2019 '유아스킨케어 부문' 1위  '궁중 비책 2-step'

외부환경에 의해 쉽게 자극받고 연약한 아이피부는 청결하고 건강하게 케어하기 위한 세심한 노력이 필요하다.

궁중 비책 2-step은 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뽕나무, 버드나무, 회화나무 등 100% 국내산 다섯 가지 나무에서 추출한 귀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의 열을 다스려 수분 유지력을 향상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로 피부 근본을 튼튼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궁중비책 ‘2-스텝’ 케어는 1단계 세정으로 ‘샴푸&바스’로 청결함을,  2단계 ‘모이스처 로션’ 및 ‘모이스처 크림’으로  수분을 채워준다.

유아동 화장품 업계 최초로 3개 제품 모두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통과,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Dermatest)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의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다.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 토니모리 ‘프롬 해남 까만보리 빈틈 없는 디펜스 크림'

토니모리의 ‘프롬 해남 까만보리 빈틈 없는 디펜스 크림’은 해남에서 자란  까만 보리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지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청정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검정콩과 검은깨, 흑미가 어우러진 블랙푸드 콤플렉스가 피부를 농밀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D.P.T(Dust Protection Technology)기술이 적용된 음전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모공 속 먼지까지 깔끔하게 '해피바스 마이크로미셀라 2종'

해피바스의 딥 클렌징  ‘마이크로 미셀라’ 2종은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개발한 ‘마이크로 미셀라(Micro Micellar)’ 기술이 적용됐다. 모공의 100분의 1 크기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세정한다.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폼’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 모공 수 감소, 피부결 개선 등 8가지 모공 관련 기능을 검증했다.

약산성인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세정력으로 미세먼지 제거에 효능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