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4 18:54 (월)
자주 사용하는 제품,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어때요?
  • 김은련 기자
  • 승인 2020.02.1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수, 비타민, 스킨·로션 등

[우먼컨슈머= 김은련 기자]  발렌타인데이(2월 14일)를 앞두고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별하고 로맨틱한 선물도 좋지만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선물을 건네보는건 어떨까. 

조 말론 런던,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조 말론 런던,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매혹적인 향기의 대명사 '조 말론 런던'

향수 브랜드 부문 1위인 조 말론 런던은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조 말론 런던은 코롱 100ml를 포함해 두 가지 이상의 제품 구매 시 퍼스널라이징 참(Charms)과 미니 초콜릿 4종을 증정한다. 선물용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특별제작된 하트박스 포장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13일과 14일에는 모든 코롱 구매시  장미꽃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솔가비타민 발렌타인 프로모션
솔가비타민 발렌타인 프로모션

건강 위한 솔가 비타민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주)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솔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선물하고 싶은 친구와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을, 2등 3명에게 솔가 에스터-C 500을 선물한다. 2월 한 달 간 올리브영, 롭스 등 드럭스토어와 솔가몰에서도 인기 비타민 제품을 최대 35% 할인한다. 

비타민은 환절기 등 면역력 강화를 위해 건강에 도움이 된다. 

청호나이스뷰티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청호나이스뷰티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피부관리에 관심 많은 남성을 위한 청호나이스뷰티 '카베엘라'

청호나이스뷰티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두근두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성의 피부는 여성보다 유분이 많고 건조하다. 음주와 흡연, 면도 등으로 각종 트러블이나 칙칙한 피부톤을 갖기 쉽다. 주기적인 각질제거와 함께 남성 보습 화장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 메마른 피부에 기운을 불어 넣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최근 '그루밍족'이라 불리우며 여성 못지 않게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원샷 케어 포맨’은 그린커피콩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을 담아 피부노화를 막아주고 주름개선 및 수분 가득한 피부로 가꿔준다.

카베엘라 포맨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원하는 남성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나이스뷰티몰에서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달콤한 회오리 막대사탕과 신제품 미라클 앰플 체험분 5매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