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생딸기로 제조한 자체개발 음료 판매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신선한 딸기음료로 소비자 입맛을 잡을 예정이다. 

스타벅스가 선보인 딸기음료 및 푸드 (사진=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선보인 딸기음료 및 푸드 (사진= 스타벅스)

7일부터 매일 산지에서 직송한 생딸기를 사용해 만든 음료를 선보인다. 제주지역과 미군부대 등 일부 매장에서는 맛볼 수 없다. 

스타벅스 딸기 음료는 논산, 산청 등에서 고설재배한 고품질의 특등급 설향 딸기가 들어간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작년 봄부터 딸기를 이용한 자체 개발 음료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작년 논산과 산청 지역 농가에서 구매한 딸기는 130여톤에 달한다. 

올해는 딸기의 달콤새콤함을 우유와 함께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러블리 딸기 라떼’, 생딸기와 함께 진한 초콜릿을 느낄 수 있는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생딸기와 히비스커스 티가 조화를 이룬 ‘로맨틱 딸기 티’ 등이 판매된다. 

설향 딸기를 올리고 진한 가나슈로 달콤함을 더한 ‘스트로베리 초콜릿 타르트’, 초콜릿을 입힌 하트 모양의 팔미에 파이에 동결건조 딸기와 피스타치오 토핑을 얹혀 바삭한 식감과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하트 팔미에’ 등 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딸기 음료 출시를 기념해 2월 7일부터 신규 출시음료 3종 중 1잔을 포함해 1만6천원 이상 결제 시 베어리스타 스탬프 2종 중 1개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소진시까지 이어진다.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딸기 이벤트 음료 5종 △러블리 딸기 라떼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로맨틱 딸기 티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중 1잔을 구매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10일부터 14일까지 네이버 모바일 앱 홈화면에서 듣는 오디오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NOW.(나우)’와 연계된 ‘스타벅스 위크(STARBUCKS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고객은 매장에서 나오는 음악을, 데이터 차감없이 무료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