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기여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한국허벌라이프는 16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7일 전했다. 9년 연속 수상이다.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오른쪽) (사진 한국허벌라이프)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오른쪽)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 (사진= 한국허벌라이프)

12회를 맞이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전문 심사위원단 평가를 종합해 소비자로부터 진정한 신뢰와 사랑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한다. 디지틀조선일보 주최,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으며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뉴트리션 제품을 비롯 다양한 1:1 건강관리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소비자는 제품 구입 시 독립멤버를 통해 건강상태에 따른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받을 수 있다. 

멤버와 소비자가 한 팀이 돼 90일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찾아가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는 시즌 7까지 진행, 참가자가 1만 4천여 명을 돌파하는 등 매 시즌 참여 열기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9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다양한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