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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영업점 디자인, 소비자 중심으로 개편"
  • 박문 기자
  • 승인 2020.01.14 14:2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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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신한은행이 고덕동 지점에 '점포 디자인 표준안'을 첫 적용했다고 14일 전했다. 

고덕동 객장(제공=신한은행)
고덕동 객장(제공=신한은행)

진옥동 행장의 ‘고객중심’ 경영전략에 발맞춰 금융소비자들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편안함, 신뢰감 같은 정서적 만족도도 중요하다는 점에서 ‘점포 디자인 표준안’을 마련했다.

신한은행은 △인테리어 색상 변화, 1인용 의자 도입으로 편안한 객장 분위기 조성 △창구 파티션 높이, 모양 변화로 고객 프라이버시 강화 △순번표시 화면 위치, 고객 눈높이로 조정 △정보 전달을 위한 대형 전광판, 디지털 포스터 등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해 점포를 디자인했다.

고덕동 지점을 시작으로 신규 또는 이전 개점, 리모델링을 통해 영업점에 공통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영업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개선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항상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정하고 지속적으로 고객 의견을 청취하면서 점포 디자인을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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