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8 18:59 (금)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관광공사, 안전여행 슬로건 
  • 김아름내 기자
  • 승인 2019.12.3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한국관광공사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11월 25~12월 13일까지 진행한 ‘국내 안전여행 슬로건 공모전’ 당선작을 31일 발표했다. 

슬로건은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으로, 총 400여명의 대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선정됐다. 우수상은 ‘안전한 여행만큼 완전한 여행은 없습니다’, 장려상은 ‘안전의식 채우GO, 안전여행 누리GO’가 차지했다. 

 공사는 여러 분야에서 안전이 중요한 가치로 부각되는 상황에서 공모전을 통해 국민이 안전여행에 대한 주의를 환기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봤다. 
 
한편 공사는 전국 유명 걷기 여행길 900곳에 대한 현장 모니터링을 통한 개보수 현황을 파악하고 코스변동 정보 등을 업데이트해 부상과 조난 가능성을 줄여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