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했다. 

스타벅스,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사진 왼쪽 3번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송호섭 대표이사 (사진=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사진 왼쪽 3번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송호섭 대표이사 (사진= 스타벅스 제공)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은 12일 ‘2019 CCM 인증서 수여식’을 공동개최했다. 스타벅스는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환경캠페인을 위해 종이빨대를 도입하고 사이렌오더를 업그레이드하며 고객 서비스 향상에 노력한 점을 인정받았다. 

스타벅스 송호섭 대표이사는 “고객과 파트너, 협력사 모두가 우리의 고객이라는 입장에서 다양한 개선 노력을 진행해 온 바 있다”면서 “이번에 관련 인증을 취득한 만큼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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