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혁신활동으로 소비자보호 선도해 호평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12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불롬에서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올해의 CCM 부문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한화손해보험 김태열 전무(가운데)와 CS추진파트 직원들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올해의 CCM 부문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받고 사진촬영에 임하고 있다.(사진=한화손보 제공)
한화손해보험 김태열 전무(가운데)와 CS추진파트 직원들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올해의 CCM 부문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받고 사진촬영에 임하고 있다.(사진=한화손보 제공)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기업인 한화손해보험은 소비자 만족도 확대를 위한 CCM 체계를 확립하고 운영하면서 △소비자 정보제공 확대 △소비자 불만의 사전예방 및 사후 관리 강화 등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회사로서 창의성과 혁신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단순 소비자 보호나 민원 감축에 그치는 노력을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가치를 최대화 한다는 관점에서 근본적인 체질을 개선하고, 전사적 경쟁력을 강화해 고객이 먼저 찾고 싶은 보험사, 고객과 시장으로부터 사랑받는 보험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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