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해 ‘위킷(WE kit)’ 증정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위메프에서 밀레니얼·Z세대를 대상으로 ‘쇼핑 유형 테스크’를 진행한다. 

위메프 쇼핑 유형 테스트 캠페인 (위메프 제공)
위메프 쇼핑 유형 테스트 캠페인 (위메프 제공)

소비자는 오는 15일까지 자가진단 형식의 설문에 응원하면 된다. 위메프는 △뻐꾸기형 △참새형 △올빼미형 △헌터형 등 쇼핑 유형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유형별 아이템으로 구성된 ‘위킷(WE kit)’과 ‘쇼핑 유형 진단서’, 소정의 위메프 포인트를 제공한다. 참여는 위메프 모바일 앱과 PC에서 가능하다. 

위메프 브랜딩랩 전하나 팀장은 “‘본질(가격)’에 집중하는 위메프의 브랜드 철학을 재밌는 경험으로 전달하기 위해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취향과 경험을 소비하는 밀레니얼 Z세대 고객이 주요 대상”이라고 전했다.한편 위메프는 캠페인 진행 후 오프라인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온·오프라인 경계를 허물며 소비자 점접을 늘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