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들 건후를 모델로 한 TV CF ‘뮤직 앤 댄스편’을 공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산타로 변신한 건후가 출연하는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CF를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사진=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산타로 변신한 건후가 출연하는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CF를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사진= 배스킨라빈스 제공)

‘뮤직 앤 댄스편’은 산타로 변신한 건후가 신나는 음악에 춤을 추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일부 CG연출로 재미를 더했다. 배경음악은 꼬마 가수로 인기를 끌었던 조르디의 ‘Dur Dur D'etre Bebe’를 편곡했고 ‘아이스크림 케이크 뇸뇸(아·스·케 뇸뇸)’등 반복된 가사를 넣었다. 

오는 12월 11일에는 ‘가족편’ CF가 공개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올해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익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았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핑크 스푼으로 룰렛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키와 친구들 룰렛 케이크’, 스틱바를 뽑아 먹을 수 있는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팝’, 제품 아래에 빛을 비추면 미키 장식물이 밝아지는 ‘미키와 친구들 라이팅 케이크’ 등으로 제품에 재미요소를 더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미키와 친구들 스티커 세트’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29일부터 디즈니 제품 포함 1만 원 이상 구매 시 ‘미키와 친구들 스티커 세트’를 1,000원에 증정한다. 12월 11일과 18일부터는 걸을 때마다 귀가 움직이는 ‘미키 마우스 액션 슬리퍼’, ‘TWS 블루투스 이어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만의 특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