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위메프, 쿠팡이 각각 겨울방학, 크리스마스, 연말 등을 맞아 아이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키즈 제품 기획전을 열었다. 

위메프는 ‘어린이 공연·체험 콘텐츠 기획전’을 통해 △킨텍스 해피월드 ‘텔레몬스터 대모험’ 시즌13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부산’ 겨울 시즌권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앙코르 공연 등 예매권을 선보였다. 

특히 텔레몬스터 대모험, 키자니아 시즌권은 위메프에서만 단독판매한다.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 2020년 1월 5일(일) 공연은 위메프 키즈컬쳐데이로 진행되며 위메프 예매 고객 단독 관람과 함께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등 추가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위메프 공연전시팀 함지연 MD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놀거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인기 콘텐츠를 엄선했다”며 “위메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했다. 

쿠팡은 12월까지 ‘장난감’ ‘유아패션/뷰티’ ‘도서/문구’를 한 데 모아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장난감’ 카테고리에는 △로봇/작동완구 △블록놀이 △역할놀이 △인형 등 15개의 세부 카테고리를 담았다. 

‘유아패션/뷰티’는 △남여아패션 △어린이화장품 등 5개, ‘도서/문구’는 △유아동도서 △미술/문구세트 △포장용품 등 4개 세부 카테고리를 만날 수 있다. 

선물로 많이 찾는 장난감은 캐릭터별, 가격대별, 연령대별로 나눴다. △안나, 엘사 등이 있는 겨울왕국 △헬로카봇 △핑크퐁 등 캐릭터별로 준비된 배너를 누르면 쉽게 쇼핑할 수 있다. 3만원 이하부터 10만원 이상까지 가격대별, 24개월 이하부터 8-12세까지 연령대별로 나눠 편리성을 높였다.12월 8일까지 인기 완구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월 26일까지 ‘겨울왕국’ 굿즈를 최대 60% 할인해 판매하고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보드게임, 뽀로로/타요, 레고 등 완구를 할인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에서는 ‘2019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자녀/조카선물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들을 모아 다양한 대규모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밖에도 연말연시를 풍성하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 테마관을 지속 오픈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위메프 #쿠팡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