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념 이벤트 진행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NHN(대표 정우진)이 자체 개발한 여성향 캐릭터 육성 시뮬레이션 ‘애프터라이프(AFTER L!FE)’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전했다. 

애프터라이프 스크린샷 (NHN 제공)
애프터라이프 스크린샷 (NHN 제공)

‘애프터라이프’는 천사와 악마 출신은 물론 플레이보이와 사고뭉치 과학도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 20명을 매니징하는 게임이다. 유저는 ‘사신’이라 불리는 캐릭터를 관리하는 매니저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 사신들을 도와 구천을 떠돌아다니는 원혼들을 정화시켜 소원을 이루는 내용이다. 

엄상현, 남도형, 심규혁 등 국내 대표 성우 20명이 각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했다. 

이 게임은 대중적인 장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10월 23일 사전예약자수는 증가, 3주 만에 30만 명을 돌파했다. ‘여성향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를 엿볼 수 있었다. 
NHN은 ‘애프터라이프’의 정식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사전등록 목표 달성 이벤트로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석 400개, 고급 뽑기권 3매, 2만개의 골드와 크리스탈 패키지, 도시락 아이템 3개를 증정한다.

신입 매니저 미션에서 첫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석 등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제복 SR(슈퍼레어) 카드 선택권도 최종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신규 이용자가 매일 접속 시 출석판에서 보석을 지급하는 신규 유저 응원 출석 이벤트와 출시 기념, 상점에서 보석 구매 시, 기본 지급량의 50%를 추가로 제공하는 첫 구매 보석 50% 추가 지급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첫 시작하는 유저를 위한 매일매일 보상 지급 이벤트를 통해 골드와 루비, 토파즈, 도시락, 스킬북 등 캐릭터 카드 성장에 필요한 재화도 얻을 수 있다. 

‘애프터라이프’는 AOS와 iOS이용자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게임 소개는 공식 브랜딩 페이지(https://afterlife.hangame.com)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