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금융현장소통반, 간담회 개최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시니어 금융소비자 의견을 듣기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14일, 서울 영등포구 더케이(The-K)타워에서 열린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과 함께하는 시니어 금융소비자 현장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장웅수 금융감독원 국장, (뒷줄 오른쪽에서 세번째)조남훈 금융위원회 사무관 (사진= KB국민은행 제공) 
14일, 서울 영등포구 더케이(The-K)타워에서 열린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과 함께하는 시니어 금융소비자 현장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장웅수 금융감독원 국장, (뒷줄 오른쪽에서 세번째)조남훈 금융위원회 사무관 (사진= KB국민은행 제공) 

14일 서울 영등포구 더케이(The-K)타워에서 KB국민은행,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합동 ‘금융현장소통반’ 주최로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과 함께하는 시니어 금융소비자 현장 간담회’가 열렸다.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을 통해 소비자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고 있다. 

간담회에는 조남훈 금융위원회 사무관, 장웅수 금융감독원 국장 및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자문위원 12명이 참석했다. 

시니어 고객들은 금융거래에서 느끼는 불편사항 뿐만 아니라 투자상품 판매 시 위험등급 고지, 신종금융상품 등에 대한 금융당국의 관리감독 기능 강화를 건의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해 시니어 고객이 더욱 편리한 금융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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