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서울서부지역본부(본부장 김태수)는 15일 서울 영등포구청 광장에서 주변 이웃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제8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한마당’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김태수 캠코 서울서부지역본부장(오른쪽에서 세번째)이 11월 15일(금) 영등포구청 광장에서 진행된 ‘제8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한마당’ 행사에서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왼쪽에서 세 번째), 캠코 직원 및 관계자들과 함께 김장봉사를 하고 있다.(사진=캠코 제공)
김태수 캠코 서울서부지역본부장(오른쪽에서 세번째)이 11월 15일(금) 영등포구청 광장에서 진행된 ‘제8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한마당’ 행사에서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왼쪽에서 세 번째), 캠코 직원 및 관계자들과 함께 김장봉사를 하고 있다. (사진=캠코 제공)

이번 행사는 캠코 서울서부지역본부를 포함한 3개 기관이 후원하고 각 기관별 직원이 직접 참여해 자원봉사자와 함께 김치 1,440포기를 담갔다. 어려운 이웃 500여 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태수 캠코 서울서부지역본부장은 영등포구청을 통해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으며 직원들과 함께 김치를 만들어 포장·배달하는 등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이성자 영등포구청 복지국장은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준 봉사자들 한명 한명의 정성과 사랑이 전달되어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수 캠코 서울서부지역본부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지역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보태기 위해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는 나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