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4 07:21 (화)
SK, 서울·울산서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연다
  • 김아름내 기자
  • 승인 2019.11.1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IT·생산·영업·마케팅 분야 신입, 경력자 채용
AI, VR 활용한 모의면접, 자소서 컨설팅 프로그램 운용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SK는 서울과 울산에서 각각 우수 협력사와 구직자를 연결하는 ‘동반성장 채용박람회’를 연다고 밝혔다. 

서울지역 채용박람회는 19일 오전 10시~오후 5기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관에서 열린다. SK이노베이션, SK텔레콤, SK하이닉스등 SK 주요 관계사가 추천하는 우수 협력사와 사회적 기업 66개사가 참여해 정보통신(IT), 연구개발(R&D), 기술, 생산/품질, 홍보/

SK (사진= 우먼컨슈머)
SK (사진= 우먼컨슈머)

마케팅, 영업 및 경영지원 등에서 신입과 경력직을 채용한다. 

구직자들은 관련 누리집 (https://skwinwin.career.co.kr)에서 사전등록하면 면접 및 인적성검사를 볼 수 있다. 기업문화, 복지체계 등 세부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취업전략 세미나,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자기소개서 컨설팅, 가상현실(VR)을 통한 모의면접 체험, 헤어스타일 및 면접복장 컨설팅이 제공된다. 

우수 인재들의 사회적 기업 진출을 돕기 위해 사회적기업 홍보부스도 운영된다. 

울산에서는 오는 29일 오전 10시~오후 5시 문수월드컵 컨벤션센터에서 채용박람회가 열린다. SK 관계사들의 울산지역 우수 협력사 24개사가 참여한다. 직업심리상담, 취업특강 등 관련 행사가 준비돼있다. 개막식 후 열리는 협력사 CEO 간담회에서는 동반성장을 위한 소통의 장이 마련된다. 

SK SUPEX추구협의회 이항수 PR팀장은 “SK는 핵심 경영철학인 모든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위해 향후에도 협력사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