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국내 소상공인 제품 쉽게 접촉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위메프가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진출을 돕기 위해 ‘새싹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
소비자는 새싹특가를 통해 국내 소상공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는 특가샵 페이지와 위메프 누리집, 모바일 웹/앱 메인에서 상품을 소개한다.
판매수수료는 기존 카테고리 수수료보다 낮은 4%로 책정됐다. 소상공인 판매자는 적은 비용 부담으로 온라인 판로 확장을 꾀할 수 있다.
우선 13일 새싹특가에는 △배도라지청 1+1박스(순수식품) 1만8900원 △황칠한방진액 600ml(징검다리 협동조합) 9500원 △19년산 유기농 햇 청보리/청밀 3kg(농업회사법인 어울림) 9900원 △권도영 껍질째 먹는 유기농 사포나리아/아로니아 알로에즙 30포(농업회사법인 권도영알로에) 3만8900원 △옥반 빨간양파즙 50팩(옥반식품 영농조합) 2만6900원 △네이처코퍼 쉐베베 아기이불 밤부 블랭킷(네이처코퍼) 1만8900원 등이 판매된다.
전 상품 무료배송이며 기획적 오픈 기념 이벤트로 상품 구매 후기를 남긴 소비자를 매주 200명씩 추첨해 위메프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위메프 영업본부 김동희 본부장은 “소상공인은 판로 확장을, 고객들은 착한 소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김정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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