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사신 캐릭터 20인 매니징해 소원 이루도록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NHN(대표 정우진)에서 자체 개발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애프터라이프(AFTER L!FE)’을 이달 중 정식 출시한다. 지난 달 23일 시작한 사전예약자수는 30만 명을 돌파했다. 대중적인 장르가 아니지만 틈새시장 공략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NHN에 따르면 애프터라이프는 여성향 캐릭터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다. 천사와 악마 출신은 물론 플레이보이, 사고뭉치 과학도 등 캐릭터 20명을 매니징하는 게임으로 유저는 사신이라 불리는 캐릭터를 관리하는 매니저다. 사신들을 도와 구천을 떠도는 원혼을 정화시켜 소원을 이루도록 한다.
엄상현, 남도형, 심규혁 등 국내 대표 성우 20명이 집결해 각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연기했다.
NHN 관계자는 “여성 유저는 꾸준히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몰입할 만한 게임이 부족한 상황에서 <애프터라이프>가 가뭄 속 단비 같은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애프터라이프는 AOS와 iOS 이용자 모두 신청할 수 있다.
김정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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