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마크는 ‘나눔(Nanum)’을 의미하는 말로, 기업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N마크를 부착하고 소비자가 해당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행복나눔 N’ 캠페인의 상징. 2010년 4월부터 시작되어 현재까지 50여 개 기업이 참여하고 있으며, 이 캠페인을 통해 자동으로 판매수익금이 기부되는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아이배냇㈜는 ‘행복나눔 N캠페인’에 분유 업계 최초로 아이배냇 순 산양 유아식 전 단계 제품을 통해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N마크가 표기된 아이배냇 순 산양분유 제품을 구입하면 금액의 일부가 자동으로 기부금으로 적립되어 전액 모두 저소득층을 위한 단체에 기부되어 의미있게 쓰여 질 예정이다.
지난 10월 산양분유 제품을 시장에 론칭함과 동시에 미혼모 가족지원단체 애란원과 ‘사랑 나눔 분유 증정 협약식’을 진행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는 아이배냇㈜ 전석락 대표는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엄마의 사랑으로 행복한 구매가 행복한 나눔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나가며 사회와 함께 더불어 발전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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