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삼성증권은 소비자 의견을 듣고 이를 반영하고자 오는 15일까지 ‘고객자문단’ 1기를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자문단은 삼성증권의 업무, 주식 및 금융상품 매매, 프로세스 등에 대한 개선사항을 발굴하고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삼성증권 거래 고객 누구나 삼성증권 누리집,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내년 1월까지며 온라인 설문과 아이디어 제안이 가능하다. 희망자에 한해 오프라인 그룹 인터뷰뷰가 진행된다. 활동 기간 소정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삼성증권은 고객자문단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업무 프로세스를 갖출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박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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