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말하는적금’,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 혁신상품 선정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 www.kbstar.com)KB말하는적금(https://talking.kbstar.com)이 한국능률협회인증원(KMAR)에서 주관하는 ‘2012-2013 그린스타-이노스타 인증의 스마트폰 금융상품 부문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의 혁신상품으로 선정되어 품질&디자인 이노스타 인증을 획득하였다.

이노스타 인증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에서 자체 개발한 지수에 따라 품질혁신요소와 디자인혁신요소 등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나 경험을 측정하여 부문별 혁신상품을 선정하고 인증하는 제도이다.

 ‘KB말하는적금은 금융권 최초로 적금상품에 3D캐릭터 애니메이션이 접목된 스마트폰 특화상품으로 스마트폰에서 저축을 도와주는 3종의 귀여운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캐릭터와 함께 재미있게 저축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금융상품이다.

 ‘KB말하는적금은 말을 따라 하고 터치 시 반응하는 캐릭터 게임을 즐기는 과정이 실제 저축으로 이어지도록 하여 고객들에게 저축의 재미와 신선함을 제공하고 있다.

 이 상품은 가입 후 만기 한 달 전까지 KB국민은행에서 고시한 정기예금을 1개 이상 가입하는 경우 연0.2%p저축왕 우대이율이 부여되며, 같은 기간동안 KB말하는적금에 로그인하여 메시지전송 메뉴를 통해 5회 이상 지인에게 메시지를 전송하는 경우 친구 추천 우대이율0.1%p가 추가된다. (2012.12.10, 만기 36개월 기준 최고 연4.30%)

출처: KB국민은행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