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34% 할인
온수매트 구매 소비자에게 100% 순면 ‘내추럴 커버’ 제공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등 12종류의 제품을 최대 34%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1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소비자는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1일 하루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온수매트 등 제품을최대 34%할인 판매한다 (사진=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은 1일 하루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온수매트 등 제품을최대 34%할인 판매한다 (사진=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은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프리미엄 온수매트를 구입한 모든 소비자에게 내추럴 커버를 무료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형광 표백, 염색 처리 등 화학 공정을 최소화한 100% 순면 커버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2015년 온수매트 브랜드인 ‘나비엔 메이트’런칭 후 온수매드 시장을 이끌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2015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를 런칭한 이후 국내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올해 출시한 ‘The Care’는 소비자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매트 내부에 순환하는 물을 자동으로 깨끗하게 관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 기능과 밤새 설정 온도를 스스로 유지하는 ‘오토히팅’ 기능이 추가됐다. ‘빠른 난방’ 기능도 진환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나비엔 메이트 출시 후 5년 만에 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많은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이에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시각에서 고품질 제품 개발에 매진하며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